이 블로그 검색

글 목록 펼치기

휴대용 미니 파워 서플라이!!!만들려다가 그냥샀습니다

 



미니 파워 서플라이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샀습니다. 

많은 분들이 파써를 직접 만들시는거 보고 버도 한번 만들어 볼려고 이리 저리 부품 조합하고 가격 알아 보고 하다가.... 발견...... 저렴?한 가격에 그냥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없는게 없는 알리......


DC 전원으로도 작동을 하고 PD 20V를 지원하는 충전기나 보조배터리를 USB C Type에 꼽아도 작동을 합니다.



 20V 트리거가 장착 되어 있어서 꼽으면 바로 PD 보조 배터리가 바로 20V를 출력 해줍니다.





당연히 CC CV 기능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볼트와 암페어 설정하면 배터리 충전기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출력도 50V 8.1A 라고 되어 있네요 뻥스펙이긴 하겠지만.... 그래도 간단히 사용할 만큼의 용량은 되니 만족 합니다.




밖에서 사용 할 일이 없겠지만.......... 그래도 이런걸 가지고 ? 싶어서...... 구매 해봤습니다.


근데 요즘 알리 보면 DIY 욕구가...... 점점 사라집니다..... 필요한건 다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