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글 목록 펼치기

전동 물 총 산 김에 개조까지.... (옵션을 잘보고 사자.. ㅠㅠ)

 


알리에서 구매한 전동 물총 입니다. 방아쇠를 당기면 물이 쭉쭉 날아 가고 신기하네요

판매자 글로는 물에 입구를 담그고 방아쇠를 당기면 물통에 물도 자동으로 채워 준다고 되어 있길래 드디어 애들 물 총 놀이 할 때 물 채워 주는 노동?에서 해방 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받아 보니 물 총은 잘되는데 자동으로 물 빨아 들이기가 안 되더라구요

바로 판매 싸이트 들어가보니.... 옵션에는 색상이라고 되어있는데..... 핸드워터링, 오토석션..이라고 옵션이 나눠져있네요.... 자세히 안보고 산....제가 호구 입니다.


그런데 옵션을 이리 저리 눌러 봐도 물 총의 외관은 똑같이 생겨 있는 걸 보고 혹시나 해서 오픈? 해보았습니다.



역시...... 물통과 물이 나가는 입구 아래 물 빨아 들이는 구명은 존재하나... 연결이 안되어 있네요.....





집에 있는 실리콘 호스를 가지고 물통과 흡입구를 연결 해보기로 했습니다.





마침 집에 있던 6mm 실리콘 호스가 딱 맞게 들어가네요 ㅋㅋ 신난 마음으로 물 채우고 드는순간....... 예상치 못한 일이.......




물통의 뚜껑을 닫은채로 물을 빨아 들이면 물이 흐르지 않는데....... 수동으로 물을 채우려고 물통의 뚜껑을 열고 물을 채우면 흡입구 쪽으로... 물이....질질질.... 세네요..... 

그래서 또.... 물통을 열었습니다....






싱글 라인 역류 방지기.....? 가격은 300원인데..... 택배기가 3천원들어갔어요 ㅠㅠ

암턴 물 흡입구에  역류방지기를 또 꾸역꾸역 달아 줬습니다.






이제 물이 세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물 총도 잘 작동 하네요 ㅋㅋㅋㅋㅋ




물 빨아 들이기도 잘됩니다.... 조금 느린 감이 있지만....... 장난감 수준에서... 너무 많은 걸 바라면...욕심이겠지요.....

급할땐? 직접 물통 뚜껑을 열고 물을 주입 하면 되고 아니면 그냥 양동이에 물총 입구를 담그고 느긋하게 물을 채워도 되고~~~

암튼!!! 이제부터 애들 물총놀이 할때 물 채워준다고 안 따라 다녀도 될것 같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