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글 목록 펼치기

배터리 수거함에서 주운? 샤오미 보조 배터리3 Pro? PD 충전!!!

 




스폿 연습도 할겸.... 폐 배터리 좀 주우러 아파트 건전지 수거함을 열었는데............

두둥!!!!!!!! 샤오미 보조 배터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몰라 주워? 와서 충전 해보니 충전 잘되는데요??????ㅋㅋㅋㅋ







일단 내용물은 별 이상이 없는것 같습니다. 케이스에 보니 떨어질 때 찍힌 자국과 전면 커버가 떨어져 있는데 기능에는 이상이 없네요




보조배터에 고속 충전 !!! 됩니다!!! 주운거라 더 기분이 좋습니다 !!! ㅋㅋㅋ




가격을 알아 보니 더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요즘 노트북 충전 때문에 PD 20V 지원하는 보조 배터리를 알아 보고 있던 중 이였는데... 어떻게 알고 이렇게 버려? 주셨는지..... 누군지 몰라도 감사?합니다.



PD OUT 출력이 20V 2A 까지 되는 아이네요...ㅋㅋㅋㅋㅋ



-----------------------------------------------------------------------------------------------------

삼성 갤럭시 노트북 충전안되네요........

60W로 충전이 되는아이인데........... 처음 40W 까지 올라간후 보조 배터리가 꺼져 버립니다. 보통은 충전량이 모자라도 꾸역 꾸역 충전을 할텐데..... 기계 자체가 꺼져 버리네..... PD 충전은 충전량 보다 부하가 더 높으면 자동으로 꺼져버리게? 설계된건지.... 암튼... 노트북용 보조배터리는 새로 하나 구매 햐야겠네요....

댓글